무신사가 운영하는 ‘무신사 뉴스룸’에는 총 네 가지의 세부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그중 하나는 ‘임팩트’인데요.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2022년부터 지금까지 무신사의 사회공헌, 지속가능, 동반성장 등과 관련된 소식들을 별도로 모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국내 1위 패션 커머스 플랫폼인 만큼 무신사는 패션을 소재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신진 패션 브랜드 육성과 지원, 패션 소상공인 맞춤 펀드 운영, 패션 장학생 프로그램 운영,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의류 지원과 같은 프로젝트가 대표적인데요. 이 외에도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에 대한 그린 워싱 가이드를 제공하거나, 자사 조직문화 관련 시리즈를 연재하는 등 자체적으로 ‘무신사 임팩트’를 정의해 나가고 있습니다. 위 소식들을 접해오며 이런 의문이..